본문 바로가기
매력적인 여행지 소개

63빌딩 전망대 가격 - 63빌딩 전망대(가격, 카페, 63아트 전시회, 주차장) 아기와 상냥한 장소 추천

by redde 2025. 5. 4.
63빌딩 전망대 가격,63빌딩 전망대,63빌딩 전망대 예약

63빌딩 전망대의 티켓 가격입니다.

 

성인: 15,000원 ​​어린이: 11,000원 종합권 대인:32,000원 ​​소인:28,000원

주차장은 싱글권 전 2시간 무료, 종합권은 3시간 무료입니다. 주차 요금은 기본 30분 2,000원/매 15분당 1,000원입니다. 무료 주차장은 최대 총 4시간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초과 요금은 일반 요금을 적용합니다.

 

최상층의 60층에 가는 엘베에 탑승합니다.

 

갑자기 높은 곳으로 올라가면 귀를 먹을 수 있습니다. 이 상황을 처음 느낀 아기는 놀라서 울기도 합니다. 1층에 오르기 시작하면 얼룩이 더러워져 먹을 수 있습니다. 간식이나 물을 먹어라! 흰 핑거 요구르트를 줬다.

 

오물 오물 스낵의 입에 물려 경치를 감상중인 어흥이♥

 

미나미야마 타워 뷰는 깨끗했지만 사진은 잘 작동하지 않습니다. 완전히 균열처럼 보이지만 실제로 보았을 때 꽤 잘 보였습니다!

 

때때로 도착했습니다. 도착하면 보이는 높은 전망대의 경치와 지금 전시 중 맥스달튼전과 카페까지 차분히 보여드릴게요!

 

63빌 전망대

한눈에 정룰루 펼쳐지는 한강 전망입니다. 아파트는 도미노처럼 늘어서 있습니다. 어흥도 열심히 구경중!

 

63 아트, 맥스 달튼 전시회

맥스 달튼, 영화 순간 63 63 빌딩 63 아트 미술관

일러스트레이터, 맥스 달튼이 대중에게 친숙한 영화 장면, 그리고 다양한 음악가 맥스 달튼 특유의 색감, 구도 등으로 다채롭게 고조되었습니다.

 

다양한 영화 속의 커플 중에서 내가 아는 커플을 찾아보거나, 토토로다 알고 있으니까 나와서 다시 한번 봐!

 

스타워즈와 고질라, 007도 있었다.

 

레온 포스터를 보고 찾은 마틸다(맨 위) 그리고 링의 제왕 여정기를 나타낸 게임판! (최초의 주만지라고 생각했던 www)

 

모자는 사랑스러운 캐인이지만 모자는 왜 없어요...... 슬픔🥹

 

본준호 감독의 작품을 표현한 적도 있었습니다. 설국열차가 특히 흥미로웠다.

 

몬스터로 장식 된 벽 중 하나.

 

등신대가 세워진 장소도 있었지만 남편은 킹콩을 자세하게 보이면 빛이 올라갑니다.

 

맥스 달튼의 제일 유명작이라는 부다페스트 호텔. 보라색의 그늘이 매우 깨끗했습니다.

 

LP판 케이스나 기타리스트, 가수가 있었는데... 누군가가 거의 할 수 없습니다.

 

제가 가장 좋아했던 작품

 

화가 워크룸 클로드 모네

모네의 정원과 그것을 바라보고 그림을 그리는 모네의 모습 생전의 모습을 상상해 그렸습니다만 정원과 조화를 이루며 매우 평화롭게 보였다.

 

맥스 달튼은 사람을 주로 감은 눈으로 ◡꽍 그리고 단면과 사람들을 나열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기념품 숍

미니 갤러리에서 월리를 찾는 패러디와 전시 회화액 팔기도 있어서 마음에 드는 가격이나 보자! 라고 보았습니다만, 65만원입니다.

 

마음에 드는 화가의 작업실 클로드 모네 엽서 겟♥

 

전망대 카페

기념품 가게 옆 카페에서 커피 한잔을 마시자!

 

메뉴 버전입니다. 망고 요구르트 스무디.

 

나오는 동안 나는 샀던 엽서를 자랑한다.

 

짱! 나왔습니다. 고층보기를보고 먹으면 커피 술 잘 들어가네요. 앉은 자리의 전망입니다. 바라보면서 한잔의 커피에 딱 맞습니다.

 

카페엔 소원을 발하는 소원의 벽과 인생 네컷 스티커 사진기도있었습니다.

 

63 빌딩 전망대 63 아트! 전망대뿐만 아니라 고층에서 실시하는 박물관 전시회도 볼 수 있습니다. 1석 2조입니다. 매우 달콤한 색으로 아기 흥미롭게 본 맥스 달튼전! 그리고 시티뷰까지.